본문 바로가기
TIL

[패스트캠퍼스] 프로에게 배우는StableDiffusion2D/2.5D/실사이미지제작

by 코푸보이 2023. 12. 15.
반응형

최근에 패스트캠퍼스에서 'Stable Diffusion'을 활용한 AI 이미지 생성 방법에 대한 강의를 결재하고 수강 중에 있습니다. 강의는 페이스북에서 'Stable Diffusion Korea'를 운영하는 AI 이미지 생성 전문가에 의해 진행되었습니다.


현재 수강 중인 화면

 

강의는 Stable Diffusion을 사용하여 어떻게 창의적이고 멋진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 상세히 다룹니다. 강사 분의 유튜브나 세미나 등을 종종 보면서 강의력도 뛰어나시다고 알고 있었는데, 유료 강의에서는 그런 면을 더 느낄 수 있었습니다. 복잡한 기술적 내용을 쉽고 명확하게 전달하는 능력이 뛰어났고, 개별 주제에 대한 깊은 이해와 열정을 보여주었습니다. :-)


강의량은 상당히 길고 방대합니다. 아직 완강을 하지 못했지만 지금까지의 학습 경험으로 비춰볼 때 강의에 대한 개인적인 평가는 매우 긍정적입니다. 강사의 전문성과 강의에 대한 애정이 느껴졌고 또한,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과 툴들의 버전 업데이트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A/S도 인상적이었습니다.

버전업 이슈에 따른 설치법에 대한 A/S

 

이 강의를 통해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젝트에 AI 이미지 생성 기술을 응용하고자 합니다. Stable Diffusion과 같은 도구들은 창의성을 발휘하고 무한한 가능성을 탐색하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본 강의는 AI 이미지 생성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는 강의를 완강하고, 배운 기술을 사용하여 다양하고 창의적인 이미지를 만들어보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강의를 들으면서 만들어본 이미지 (by SDXL)
강의를 들으면서 만들어본 이미지 두번째, 손가락이... ㅠㅠ

반응형